빈 츠 피 어 스배전 변압기 종합 배전 캐비닛시공방법

  • 출시 시간:2022-12-01 08:52:33
  • 핵심어:

  • 페이지 뷰:420
  • 빠른 설명:

    빈 츠 피 어 스,건식 변압기와 유침식 변압기의 차이:프랑스 디스크 표면의 높낮이가 평평하지 않아서 볼트를 꽉 조이면 벗겨지고 설치 가공 공정이 잘못되어 볼트를 꽉 조이는 것이 좋지 않아 기름이 새게 된다.빈 츠 피 어 스과전압 피해

기사 내용

건식 변압기와 유침식 변압기의 차이:

프랑스 디스크 표면의 높낮이가 평평하지 않아서 볼트를 꽉 조이면 벗겨지고 설치 가공 공정이 잘못되어 볼트를 꽉 조이는 것이 좋지 않아 기름이 새게 된다.

빈 츠 피 어 스과전압 피해를 더욱 잘 피하기 위해 건식 변압기 작업 전압 모선조 옆에 과전압 유지 보수 고압 피뢰기(예를 들어 YCS 활성산화아연 고압 피뢰기)를 개조해야 한다.

따라서 변전소 설비의 설치 절차에서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피뢰침을 설정하여 뇌격이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 손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피뢰침의 설치 사용 절차에서 운영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피뢰침의 종류를 선택하여 양자가 같은 상황에 처해 있음을 확정한다.또한 피뢰침을 설치하는 부분에서 가능한 한 각 노선을 연결하여 기타 고장을 방지하십시오.

휘영청 밝다.전력 변압기의 운행이 중단된 원인은 무엇입니까?

그 중에서 절연층 재료의 성능과 주요 용도,빈 츠 피 어 스변압기 송전, 각종 절연층 부품, 부품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을 포함한다.각종 전선의 성능과 주요 용도,빈 츠 피 어 스660v 변환 380v 삼상 변압기, 각종 방식의 전자 코일의 코일 감지 기법, 해결 기법과 품질 기준, 전자 코일 전체 세트 복용 기법과 품질 기준;철산소 코어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 철칩의 절단 작업, 철심 중첩 작업과 품질 기준, 전자 차단의 생산 제조 작업과 품질 기준.

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은 무엇입니까?


빈 츠 피 어 스배전 변압기 종합 배전 캐비닛시공방법



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과 절차

승압 건식 변압기는 전압을 한순간에 운행하는 것을 가리킨다. 현 단계에 중국은 한순간에 승압하는 건식 변압기 제조업체가 비교적 적고 승압 건식 변압기는 한순간에 운행하는 승압 능력이 비교적 강하며 승압의 실제 효과가 좋다.그것의 차이는 무励磁조절기 변압 전원 스위치가 부하를 가지고 기어를 바꾸는 능력을 가지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런 분리 전원 스위치는 기어를 바꾸는 전 과정에서 짧은 시간에 전 과정을 끊고 부하 전류를 끊으면 회로 차단기 사이의 라호가 소각되어 분리 전원 스위치나 단락 고장이 발생하기 때문에 조정할 때 건식 변압기를 단전시켜야 한다.따라서 일반적으로 전압에 대한 규정이 그리 엄격하지 않고 자주 조절하지 않는 건식 변압기를 사용한다.

이물 에 빠져 입다

품질 지표전력 변압기는 비교적 오래 쓸 수 있는 전기 설비에 속하기 때문에 우리는 일상적인 응용에서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에서 전력 변압기 도선과 전력 변압기 링, 전력 변압기가 전원 스위치를 연결하는 흔한 문제를 분석한다.

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

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


빈 츠 피 어 스배전 변압기 종합 배전 캐비닛시공방법



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빈 츠 피 어 스건식 변압기 시장 분석,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

결론 을 검증 하 다스위치 전원 삼상 전원 스위치는 서로 다른 시간 차이가 ms보다 낮아야 하고 스위치를 닫으면 고압 피뢰기 유지 보수가 있어야 하며 변압기 중성선은 스펙트럼 접지 장치(즉각 접지 장치)에 의존해야 한다.

발전소의 변압에 사용되는 건식 변압기는 유변식 변전기와 다르기 때문에 저압 측의 도로 운행을 엄금한다. 전력망 측에 과전압이 발생하거나 노선이 천둥을 맞아 과전압이 발생하여 건식 변압기 절연층을 관통하는 것을 방지한다.

유침식 변압기 불은 어떻게 합니까?

빈 츠 피 어 스모두가 유침식 변압기를 응용할 때, 그것이 기름을 빌려 작업을 전개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만약 유침식 변압기가 불이 나면 어떻게 하겠는가?여러분은 마땅히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합니까?

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

이미 누출이 발생한 상황에 대해 먼저 누출점을 찾아야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누출이 비교적 심각한 위치에 대해 삽이나 뾰족한 펀치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금속재료 전용 공구는 누출점을 리벳으로 고정시키고 누출량을 조종한 후에 표면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고분자 재료 복합 재질을 많이 선택하여 건조를 전개한다. 건조한 후에 장기적으로 누출을 관리할 수 있다.

바르셀로나기타 제품 정보
  • 클 라 코 프15미터 승강 플랫폼 차모델 준비 방법

    클 라 코 프15미터 승강 플랫폼 차모델 준비 방법

  • 신시 내 티화물 유압 승강 플랫폼선택 유형

    신시 내 티화물 유압 승강 플랫폼선택 유형

  • 위 키 드이동 전동 승강기재료 선택의 기준

    위 키 드이동 전동 승강기재료 선택의 기준

  • 위 키 드수직 승강 플랫폼시장의 변화는 무엇입니까

    위 키 드수직 승강 플랫폼시장의 변화는 무엇입니까

  • 위 키 드플랫폼 승강기삶의 과학적 방법에 저항하는 방법

    위 키 드플랫폼 승강기삶의 과학적 방법에 저항하는 방법

  • 위 키 드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위 키 드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 리옹.유압 승강 플랫폼 구매놓칠 수 없는 혜택

    리옹.유압 승강 플랫폼 구매놓칠 수 없는 혜택

  • 크로스 터 스 버그s13 유침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크로스 터 스 버그s13 유침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 신속한:알림: 빈 츠 피 어 스배전 변압기 종합 배전 캐비닛시공방법 정보는 당사의 빈 츠 피 어 스배전 변압기 종합 배전 캐비닛시공방법, 빈 츠 피 어 스배전 변압기 종합 배전 캐비닛시공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빈 츠 피 어 스배전 변압기 종합 배전 캐비닛시공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빈 츠 피 어 스배전 변압기 종합 배전 캐비닛시공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빈 츠 피 어 스배전 변압기 종합 배전 캐비닛시공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