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가 드깊은 우물 펌프사용 조치의 주의사항

출시 시간:2022-11-08 10:01:06 사용자 게시:466HP159575805 페이지 뷰:2130

핵심 팁:델 가 드,  조작하기 편리하도록 보조 믹서나 도료 분사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전기가 잠길 때 복잡한 접지 보호와 고정 장치를 세울 필요가 없어 관리가 더욱 쉽다.혼합엽륜은 침적 표면에 직접 접촉하여 잠수 깊이를 통해 농도를

  조작하기 편리하도록 보조 믹서나 도료 분사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전기가 잠길 때 복잡한 접지 보호와 고정 장치를 세울 필요가 없어 관리가 더욱 쉽다.혼합엽륜은 침적 표면에 직접 접촉하여 잠수 깊이를 통해 농도를 제어하기 때문에 농도 제어가 더욱 자유롭다.직접 침수 설비

  순서가 뭐야?

델 가 드  주동 샤프트가 자리에 앉을 때까지 미끄러진다.이동 설비를 선택할 때 먼저 호스를 설치하고 닻사슬을 두 개의 링에 틀어 넣고 위에서 전동펌프를 끌어올려야 한다.위험을 피하기 위해 케이블을 밧줄로 쓰지 않도록 조심해라.

능률그래서 우리 & #;재사용

산티아고 덕 공 포 스 텔 라  사용 시 액체 공급이 부족하다는 것을 간혹 발견할 수 있다. 그렇다면 이런 상황을 초래한 원인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수도관은 짧아야 하고, 장치의 기식 여분은 펌프의 기식 여분보다 커야 한다.중량 농도가 높은 잔류물을 운송할 때에는 반방향 재료 설치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펄프 펌프가 작업할 때, 펌프를 육지에 놓고,델 가 드파이프 펌프, 흡입관을 물에 놓고, 펌프는 작동해야 한다.시멘트 펌프와 액하 시멘트 펌프의 구조적 한계 때문에 운행할 때 전기를 수면 위에 놓아야 하고 펌프가 물에 들어갈 때 반드시 고정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전기 기계가 물에 빠질 것이다


델 가 드깊은 우물 펌프사용 조치의 주의사항



   너무 꽉 끼거나 장시간 녹슨 나사는 미리 준비한 석유로 윤활 나사를 만들 수도 있고, 나무 망치로 가볍게 나사를 두드려 뺄 수도 있다.이 방법은 슬래그 펌프 등 장소에도 사용할 수 있다.

  (b) 최고 환경 기온은 계절에 따라 변화하지만 ℃를 넘지 않는다.

   그리고 펌프축 앞부분 너트를 틀어 덮개판을 뜯어 중간 휠과 물통을 눌러라.

좋 고 나 쁨  스피드

   잠수 시멘트 펌프가 작동하기 전에 회전 펌프의 회전자는 평온해야 하며 출구 밸브를 닫고 펌프 안에 물을 주입하여 펌프 안에 물이 가득 차고 공기가 없는 것을 확보해야 한다.

   진공 설비의 배수와 주수: 원심펌프의 자동 배기는 진공펌프의 음압 배기와 같기 때문에 수환 진공펌프를 이용하여 배기를 하여 물에 들어가는 목적을 달성한다.


델 가 드깊은 우물 펌프사용 조치의 주의사항



  실력 등 우세.각종 펌프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밀봉 장치.충전재 상자 밑에 수봉권을 놓고 충전재를 놓아라.

가격 이 저렴 하 다.  이후 마지막 펌프까지 급과 급 펌프를 차례로 가동할 수 있다.모든 직렬 펌프가 가동된 후, 말단 펌프의 출구 밸브는 점차 열릴 수 있다.펌프가 진동하지 않고 그 어떠한 단계의 전기 기계가 규정된 전류를 초과하지 않도록 밸브의 오픈 속도를 제어해야 한다.

  그러나 펌프의 운행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펌프 효율의 감소와 유도 부품의 마모에 수반된다.펌프의 특성 곡선에 영향을 주는 가장 심각한 매개 변수는 펌프 휠의 마모이다.휠이 마모되면 펌프의 H-Q 곡선이 아래로 이동하여 유량과 양정을 낮추는 것과 같다

복원펌프에 너무 많은 불순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진수구에 망을 추가할 수 있다.이렇게 하면 펌프가 끼어 죽을 가능성이 훨씬 작아진다!

델 가 드  희유 윤활 베어링 슬래그 펌프 설치 문제 분석 가동 전에 기름 표지 유위선에 따라 주유해야 한다.겨울에는 (HL)액압유를 첨가하고,델 가 드백항 심정 펌프,델 가 드ISG 단일 수직 파이프 펌프, 여름에는 (hl)액압유를 첨가하며, 슬래그 펌프 베어링 윤활유는 연속 운행 시간 후에 한 번 교체해야 한다.

  펌프는 도시의 급수일 뿐만 아니라 우리 집에서 사용하는 가정용 정수기이기도 하다.우리가 물을 정화하는 것을 돕기 위해 펌프가 있는 설비가 있다.어쨌든, 그것은 여러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으며, 모든 유형은 서로 다른 크기, 부피와 s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다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델 가 드깊은 우물 펌프사용 조치의 주의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델 가 드깊은 우물 펌프사용 조치의 주의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델 가 드깊은 우물 펌프사용 조치의 주의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델 가 드깊은 우물 펌프사용 조치의 주의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바르셀로나권하다소식
바르셀로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