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림 구등차교 설계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출시 시간:2024-04-18 15:07:52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413

핵심 팁:하 림 구,  .사용하기 전에 등차교에 균열,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제외: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외됩니다.하 림 구잘 모르겠지만 여러분은 모바일 승차교를 응용하는 과정에서 그에 대한 정비에 관심을 가져보셨

  .사용하기 전에 등차교에 균열,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제외: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외됩니다.

하 림 구잘 모르겠지만 여러분은 모바일 승차교를 응용하는 과정에서 그에 대한 정비에 관심을 가져보셨나요?왜냐하면 그것의 정비는 매우 관건적이기 때문에, 만약 정기적으로 합리적인 정비를 전개하지 못한다면 이후의 응용에 매우 많은 위해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정기적으로 이동 승차교에 대해 합리적인 정비를 전개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리키며,하 림 구이동식 등차교 설계,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 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런 유형의 구조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운용되고 상대적으로 빠른 등차보조설비이기도 하다.그것의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물 구조를 설계할 때 이미 전면적으로 규범화되었다.오랫동안 등차교를 경영해 온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만 페 르 트하중: ~톤.

승차교의 유형은 매우 많고 설치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응용해야만 그 작업 효율을 발휘할 수 있다.다음은 톤 승차교가 어떻게 빨리 설치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하 림 구등차교 설계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유압 시스템은 이탈리아 수입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여 성능이 우수하고 소량의 수리 오일 실린더 상승 동력 시스템, 사판, 작은 오일 실린더 조작, 안정 조절 가능, 높이 조절판은 정선된 장식판과 형재로 사용 수명이 길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하 림 구등차교 설계,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이동 승차교는 당대 고공 작업에서 관건적인 작업 공업 설비이다.용접 생산 제조 시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오늘, 우리는 당신을 데리고 등차교의 안전 방비 조치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동식 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설비의 작업 효율을 결정한다.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사용 방면에서 공정기계 사용 제도상의 정 포 즉정인, 가방 보관 가방 사용, 가방 정비를 배워야 한다. 조작자는 세 가지 이해를 해야 한다: 구조와 원리,하 림 구물류 등차교, 성능을 이해해야 한다;회: 사용할 줄 알고, 정비할 줄 알고, 검사할 줄 알고, 고장날 줄 안다.안전기술조작규정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엄격히 집행하는외에 또 그에 대해 목표원가관리를 실시하고 조작인원에 대한 직업조작기능과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가격.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밑구덩이나 깊은 곳에서 일할 때는 반드시 헬멧을 써야 한다.

유압 승차교 사용 중 주의사항,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하 림 구등차교 설계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예방조치: 마모가 너무 큰 부품을 제때에 점검수리하거나 교체한다. 통계에 따르면 정상적인 상황에서 수입한 액압펌프, 모터는 ~년간 작업한후 국산제품은 ~년간 작업한후 그 마모가 이미 상당히 엄중하므로 반드시 제때에 점검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랭기가 나타났을 때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h를 작업한후 시스템 각 기구의 운동속도가 뚜렷이 느려져 정지되여 기름온도가 낮아진후에야 계속 작업할수 있다.

기술 서비스배제: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회전, 점검, 세척, 청결 유압 오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에어 스프링은 고유 주파수가 안정적이기 때문에 성능도 안정적입니다. 이것은 에어 스프링이 이상적인 상태에 더 가깝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에어 스프링은 어떻게 하중에 따라 에어백 내의 공기 압력을 바꾸어 차체와 노면 거리가 변하지 않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까?표시된 높이 밸브 이 바로 이 작용이다.높이 밸브는 선반에 고정되어 있으며, 연결봉은 유압 등차교와 연결되어 있다.높이 밸브에는 두 개의 밸브가 있는데, 즉 가스 공급원을 통하는 에어 밸브와 대기를 통하는 에어 밸브이다. 이 두 밸브는 모두 막대에서 객차의 하중이 증가하면 차교에 올라 차대 가까이로 이동할 때 막대 상승 연결 기구가 에어 밸브를 열어 공기를 압축하면 공기 스프링에 들어가 차대와 차체가 차체 높이를 회복할 때까지 올라간다.

의 사용은 큰 공장의 생산을 선택하고 지명도가 높으며 품질이 보장되고 애프터서비스가 제대로 된 것을 선택하여 자신의 뒤근심을 없애야 한다.

하 림 구톤의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 하면 믿어요

이동 승차교의 배치: 유압 시스템은 돌발 사고나 단전 시 긴급 제동 기능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하 림 구등차교 설계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하 림 구등차교 설계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하 림 구등차교 설계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하 림 구등차교 설계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바르셀로나권하다소식
바르셀로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