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가 에 늘 어선 라 로 시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4-17 15:25:47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165

핵심 팁:강가 에 늘 어선 라 로 시,응용된 상품 하역 운반 보조 기계 설비의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 전기 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 것으로 합리적으로 미끄럼 방지 작용을 유지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다.등차교 공장을 장기간 경영하는 곳

응용된 상품 하역 운반 보조 기계 설비의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 전기 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 것으로 합리적으로 미끄럼 방지 작용을 유지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다.등차교 공장을 장기간 경영하는 곳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상대적으로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 (platform) 은 공장 건물 층간 화물 하역도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운반 설비이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승강기 (Cargo Lift) 는 승강기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건축 (jiàn zhù) 물층고간에 화물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며 제품 (Product) 은 주로 각종 작업층간 화물을 상하로 운송한다.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실 자동차 리프트 등.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버튼을 설치하여 다점(control)을 실현할수 있다.제품 구조(St

강가 에 늘 어선 라 로 시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선택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승차교의 높이 조정을 완료할 수 있다)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트럭을 쉽게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이 줄곧 엄밀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한다.설판: mm & times;mm 무늬판은 이런 양질의 자료를 전제로 우리가 생산한 등차교가 뛰어나다.

축을 사용할 때, 작업대 표면을 견고하고 견고하게 유지하며, 고정 체인은 반드시 차량과 견고하게 고정해야 한다.드래그 속도는 / h입니다.

마 일 스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이러한 설비는 모두 맞춤형 수요에 속하기 때문에 단독으로 생산 제조해야 하며, 설치 규격과 크기가 크다

품질 보증제남 태성에서 생산한 이동식 유압 승차교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인 조작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으며 시간과 인적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응용되여있으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또한 차종 및 적재 과정에 따라 객차의 높이 변화를 조절할 수 있다.대형 화학 공장 운송 예비 재료, 물류 집산 센터 운송 화물, 항구 부두 상하 컨테이너,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각종 물류 또는 광공업 기업의 하역 화물을 광범위하게 응용하는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전동 리프트와 수동 리프트를 막론하고 모두 수동 펌프 스위치로 리프트한다.

액체 압력 이동 승차교가 컨테이너와 어떻게 고정되는지 소개합니다!지게차로 이동식 탑승교를 컨테이너 뒤로 밀고, 유압 이동식 탑승교의 높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같은 평면으로 올라간 후 탑승교의 페달을 컨테이너 위에 올려 달성한 이동식 탑승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와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되며, 지게차와 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이다.이동 승차교를 이용하면 지게차가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등차교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다.응용 전 과정에서 고정식 승차교는 현장에서 합리적으로 응용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나 하역 화물 장소를 사용하지 않는다.만약 물류사이트에 서비스플랫폼이 없다면 고정식승차교는 합리하게 방비조치로 될수 있다.


강가 에 늘 어선 라 로 시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켜야 하며,강가 에 늘 어선 라 로 시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강가 에 늘 어선 라 로 시유압 고정 등차교,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연결되어 있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에너지 비용승강기 문, 탑승 문, 리프트 등 부품의 수리 및 검사 업무를 제때에 잘 한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하며,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승차교의 높이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

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강가 에 늘 어선 라 로 시용도: 관건은 등차교가 그곳에서 사용되고 그곳에서 사용되며 사용빈도가 얼마나 높은가 하는 요소이다. 이는 등차교의 사용수명과도 관계된다.

둘째,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서 선택한 유압 펌프장과 오일 실린더도 매우 관건이다. 이러한 설비는 모두 외부 배치 중 중심의 부품이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지속적인 운용을 결의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작업 과정 중의 지탱할 능력이 없다!

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강가 에 늘 어선 라 로 시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강가 에 늘 어선 라 로 시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강가 에 늘 어선 라 로 시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강가 에 늘 어선 라 로 시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바르셀로나권하다소식
바르셀로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