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키 드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신중한 이유를 선택하십시오

출시 시간:2024-03-29 22:07:02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178

핵심 팁:위 키 드,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켜야 하며,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연결되어 있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켜야 하며,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연결되어 있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타이변식 등차교: 타이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건축시공할 때 등차하역작업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대변식등차교역할의 일종의 보완방안도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하는 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

위 키 드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완료하는 전용 보좌 설비로, 그것의 고도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전문 승차교 공장 등 특수 제품, 오래된 브랜드,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완료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많은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전력을 넘나들며 더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점.DCQY형은 수동 변폭식으로 수동 펌프로 조작하여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 브리지를 변폭할 수 있다;하역 설비와 하역 테이블이 없는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지역을 절약하며, 높은 수준의 작업을 해결하는 물류 기계이다.

카 리 타 올 비 아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청소하기 편리하고 빠르다.

시동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승차교가 자동으로 내려가고 회로기판이 트럭의 후미에 배치되어 상술한 절차를 마친 후 짐을 싣고 내릴 수 있다.

진동성학법진동(vibration)음향기기는 유압(hydraulic)시스템(Hydraulic systems)의 진동과 소음을 측정하고 진동성학법칙(rhythmical)에 따라 유압소자의 마모(부품이 효력을 상실하는 기본 유형) 상황과 그 기술상태를 식별하여 이를 바탕으로 고장의 원인, 정도, 성질과 발전(Develop) 추세 등을 진단한다.현재, 고정식 유압 승차교와 고정 승강 경로를 위주로 하는 보좌성의 진보와 하역 설비의 사용량도 짧지 않은 첨가를 전개하고 있으며, 일부 공장은 현재 이미 국외로 수출하고 있다!


위 키 드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신중한 이유를 선택하십시오



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위 키 드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위 키 드10톤 이동식 등차교, 견인차 등의 견인을 거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개발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회전할 수 있는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추가하여 수요가 이동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어 간략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을 완성할 수 있다.

유압 전동 시스템의 송유관은 증기가 새는 지역이 있을 것이며, 송유관의 길을 검사하고 교체할 것이다.유압유관은 유압승강플랫폼에 있어서 매우 관건적이며 유압유관은 작업압력의 관건적인 안전통로이다.

질 이 좋다등차교를 사용하여 화물을 싣고 내릴 때,위 키 드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 정격에 따라 적재하고 하역하며, 중량을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중량을 초과한 상황에서 유압 시스템을 상승시키는 과정에서 매우 힘들게 할 수 있다. 심지어 유압 실린더 실린더의 변형을 초래하여 틈새가 생겨 밖으로 기름이 새게 될 수도 있다.이것은 전문적인 공장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상하이 뉴리 기계는 변형이 심하면 새 것으로 교체할 수밖에 없다.

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

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


위 키 드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신중한 이유를 선택하십시오



우선 유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유압등차교와 공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입 소문 추천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forklift) 보조 하역 설비(shèbèi)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뼈대(scaffolding) 설계(Design)입니다.높은 부하 (load) 를 보장하는 경우 변형되지 않고 오래 유지됩니다.

대변식 등차교도 부동한 현장상황에 근거하여 부동한 구조방식을 계획할수 있으며 또 필정적인 규모내에서 상 (화물대 이하) 또는 하 (화물대 이하) 로 조리할수 있어 대다수 하역경로의 장치운용에 만족할수 있다.임베디드 승차교는 간략하게 말하면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

위 키 드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작업 환경: 작업 환경의 좋고 나쁨도 등차교 제품의 성능에 매우 영향을 주는 요소이다. 비교적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한다. 이것은 등차교의 품질에 준엄한 시련을 제기하고 제조 선택에 대해서도 고려하여 제품의 품질을 확보해야 한다.

여러분들이 이 글을 다 본 후에 모두 고정식 승차교에 대해 간단하게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고정 승차교는 특수한 장소와 환경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이며, 이러한 설비는 모두 맞춤형 수요에 속하기 때문에 단독으로 생산 제조해야 하며, 설치 규격과 크기가 크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위 키 드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신중한 이유를 선택하십시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위 키 드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신중한 이유를 선택하십시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위 키 드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신중한 이유를 선택하십시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위 키 드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신중한 이유를 선택하십시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바르셀로나권하다소식
바르셀로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