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 다 시 룬 스 카고정식 유압 등차교과학기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사항

출시 시간:2024-03-29 22:49:05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185

핵심 팁:루 다 시 룬 스 카,결론적으로 유압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상용 도구로 사용 빈도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부품의 선택과 정비 작업을 잘 하는 것이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때로는 세부적인 문제가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결정할 수

결론적으로 유압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상용 도구로 사용 빈도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부품의 선택과 정비 작업을 잘 하는 것이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때로는 세부적인 문제가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결정할 수 있다. 모르는 상황에서 제멋대로 결정할 수 없다. 유압등차교의 각 부품의 양호한 성능은 품질과 양을 보장하여 고공 작업을 완성하는 전제이다. 이상의 내용이 차교 부품의 구매와 정비 기교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향후 사용 과정에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마운트 및 마운트 해제 후 시동 버튼을 누르면 사판 상승 과정에서 자동으로 한 바퀴 추가됩니다.회전사판이 상단에 가까운 위치로 상승할 때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수평위치로 낮아져 조작하기 편리하다.한 버전의 화물을 적재하고 하역하며 문을 열고 닫습니다.

루 다 시 룬 스 카그렇다면 고정 승차교는 어떤 특색을 가지고 이렇게 백화점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까?고정식 등차교 연결판과 경로는 전체 장축으로 연결하여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한 밀봉부품을 선택하여 액압체계의 밀봉이 걸출하고 수입액압펌프밸브가 안정적이고 운행이 안정적이며 운용수명이 지속됨을 보장한다;테이블 선택 고강도 & amp;quot;U"행량계획은 탁상면의 높은 부하가 있을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하였다.연구 개발과 서비스가 일체화된 특수 제품 제조 기업. 장기간 전문적으로 브리지 공장에 올랐다.

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forklift) 보조 하역 설비(shèbèi)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뼈대(scaffolding) 설계(Design)입니다.높은 부하 (load) 를 보장하는 경우 변형되지 않고 오래 유지됩니다.

부 비 니 카이동식 등차교 플랫폼 공장 기계를 임대하여 운행하는 과정에서 부품 표면의 요철 부분이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 부스러기,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 배합 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정비에 신경을 쓰지 않고 오히려 과부하 작업을 하면 승강기 파손을 앞당길 수 있다.

유압 등차교 부품 구매 기교 타이어, 이동식 등차교 타이어는 구매 시 가능한 한 동등한 모델의 타이어를 선택하고 실제 상황에 맞추어 실심 또는 에어 타이어를 선택한다.

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루 다 시 룬 스 카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그것의 고도 조정 기능은 트럭과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다리를 놓게 하고, 지게차 등 이동 차량은 그것을 거쳐 직접 트럭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빠른 하역을 완성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많은 노동력을 삭감하고 작업 전력을 진보시켜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높이 상승: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고정 승차교의 높이 상승은 동일하며, 특수 수요자는 예외가 있으며,루 다 시 룬 스 카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표준과 같은 높이를 유지한다.

공급 체인 품질 관리오일 실린더, 등차교의 오일 실린더는 사용 빈도가 높고, 좋은 것은 수입 밀봉 코일을 채택하고 공장 항우, 대우, 대장장이 등은 모두 국내에서 비교적 성숙한 브랜드이다.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속도 조절 밸브 작업 압력이 낮으면 다시 속도 조절 밸브를 조절한다.정격치 부하 하향 조정 절유량이 너무 낮고, 휘발유 펌프 흡공은 유압 오일을 가득 채우고 기름을 흡입하는 과려 차단 제거 여과 장치 흡유 구간 누출 증기 검사 흡유관 및 연결 헤드를 비틀어 연결 헤드를 팽팽히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등차교 공장을 포함한다.


루 다 시 룬 스 카고정식 유압 등차교과학기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사항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등차교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 요원이 승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가 설치되어 있다.

고 품질 저 가격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루 다 시 룬 스 카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당연히 출하가 빈번하고 운용 시간이 길며 적재 톤수가 크기 때문에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품질에 대해 매우 큰 검측을 제기하였는데, 위의 소편은 시장 분석에 근거하여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운용된 원수에게 일부 주장을 제기하고 운용 과정 중의 일부 성과에 주의하였다.

처음,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루 다 시 룬 스 카고정식 유압 등차교과학기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루 다 시 룬 스 카고정식 유압 등차교과학기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루 다 시 룬 스 카고정식 유압 등차교과학기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루 다 시 룬 스 카고정식 유압 등차교과학기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바르셀로나권하다소식
바르셀로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