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르 체유압 승강대 소형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

출시 시간:2024-04-18 16:35:25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165

핵심 팁:키 르 체,각 와이어 로프의 끊어진 실과 느슨한 북의 표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만약 관련 규칙을 초월한다면 즉시 새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와이어 로프의 보호 보호는 GB- 규칙에 따라 엄격해야 합니다.유압 화물 사

각 와이어 로프의 끊어진 실과 느슨한 북의 표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만약 관련 규칙을 초월한다면 즉시 새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와이어 로프의 보호 보호는 GB- 규칙에 따라 엄격해야 합니다.

유압 화물 사다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고공 작업에서 사용되었는데, 현재 일부 유압 화물 사다리는 점차 타워 크레인 등 대형 기계를 언급하여 일부 고공 작업의 비교적 좋은 선택이 되었다.그러나 여전히 일정한 한계가 있다. 례를 들면 고도, 화물의 질을 제고하는 등은 일정한 제약이 있다.

키 르 체브레이크 재설정;수리 부품을 설치하다.수리 섹션은 일반적으로 섹션 에 설치됩니다.다른 두 개의 표준 섹션을 설치합니다.위도계를 사용하여 두 수직 방향의 오차가 표의 규정에 부합하도록 레일 프레임의 수직도를 검사하고 조정하십시오.톱니바퀴와 래크의 맞물림 간격을 .mm로 조정합니다.각 휠과 표준 피치 사이의 간격은 .mm입니다.케이블 설치현장 전력 공급 박스는 승강기 전원 박스에서 m 이내에 있어야 하며, 회로, 배선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한다.

Ita 회사플랫폼의 특징: 유압 시스템은 신뢰할 수 있고, 조작이 간단하며,키 르 체유압 승강대 실험, 적재 능력이 크고, 꼬리 부분의 경첩 지지.

모든 조직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키 르 체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 만약 문제를 발견하면 즉시 정리해야 한다.

모터가 작동하지 않음: 모터의 각 부품이 손상되었는지 검사하고, 회로, 배선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한다.


키 르 체유압 승강대 소형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구조의 차이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과 이차식 승강 플랫폼으로 나눌 수 있다. 이차식 승강 플랫폼은 고객이 규정한 찬장 테이블의 길이와 높은 부하에 도달할 수 있다. 경량식 휴대용 승강 플랫폼은 승강 플랫폼의 조종성을 높이기 위해 승강 플랫폼을 배터리 운반차나 대형 트럭에 고정시켜 자동차 엔진의 구동력을 얻는다.휴대용 승강 플랫폼의 조절 기능을 완성하다.공업지구 안팎에 융합된 고공 작업.호텔, 상업건축, 공항, 지하철역, 체육관, 생산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임시 공중 조명 기구, 광고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오늘 우리는 왜 유압 화물 사다리가 비교적 이상적인 화물 운송 설비라고 말하는지 여러분과 공유해 보겠습니다.

유압 실린더 안에서 소음이 발생하다.유압유를 교체할 때, 조작 실수로 유압 실린더 안에 공기가 있다.고압 작용 하에서 기혈과 고주파 소음이 쉽게 발생한다.막대가 구부러지거나 새 밀봉을 교체할 때 새 밀봉이 너무 꽉 끼면 비교적 큰 소음이 발생하기도 한다.밀봉이 너무 빡빡한 문제라면 일정 기간 마찰하면 소음이 줄어들 수 있다.클럽이 구부러진 경우 교정이 필요합니다.또한 유압 파이프는 가능한 한 호스를 사용하여, 파이프를 설치하더라도 진동과 소음을 줄일 수 있으며, 파이프는 가능한 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다.플랫폼이 올라갈 때 기계를 이동하지 마십시오. 이동하려면 먼저 플랫폼을 축소하고 다리를 놓으십시오.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새로운 참조 접선 연결 . 승강기 지지대 소음 이동식 승강기는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지지대를 열어야 하는데, 이런 경우 지지대에 버터가 부족하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


키 르 체유압 승강대 소형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



.승강기 펌프장 소음 고장의 원인: 전동기 연결 오류, 시스템 압력

직접 재료공장, 자동창고, 주차장 시정, 인테리어 건축, 물류, 전력, 교통, 석유, 화학공업, 호텔, 공광, 기업 등의 고공 작업 및 보수에 사용할 수 있다.승강 플랫폼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구동되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이라고 불린다.

고적재량 톤,키 르 체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다점, 상하층 상호작용 연결을 실현하여 안전한 사용을 달성한다;높이를 높이고 방치실린더 또는 이중측정실린더를 채용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수명이 길다.정전 수동 하강, 긴급 주차 버튼으로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입니다.땅구덩이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며 최상층 높이는 받지 않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정할 수 있다;층문은 관통할 수 있고 서로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이다.땅구덩이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고 꼭대기 층의 높이는 받지 않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정할 수 있다.층문은 관통할 수 있고 공장 건물 안팎은 서로 스탬프하여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일 수 있다;천장 높이는 일반적으로 cm-cm로 받지 않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정할 수 있습니다.층문은 관통할 수 있고,

하역 승강 플랫폼 소개: 하역 승강 플랫폼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창고 하역 플랫폼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택하여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다.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당신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하역 작업 효율을 높이며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키 르 체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고장 문제가 있는 유압 승강기 설비를 사용하지 마시고 먼저 고장 문제를 해결한 후에 화물 적재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보안 장치별 행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키 르 체유압 승강대 소형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키 르 체유압 승강대 소형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키 르 체유압 승강대 소형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키 르 체유압 승강대 소형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바르셀로나권하다소식
바르셀로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