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주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업계 가격 변동

출시 시간:2024-03-28 20:49:29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68

핵심 팁:삭주,승강 플랫폼은 흔들대를 조절하고, 자체 상승을 조절한다: 진공 전자기 밸브 안에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낮아질 수밖에 없다: 여정 배치가 잘 잡혀 있는지 확인하고, 좌우 간격에 mm 여정 배치가 있는지 확인하며,

승강 플랫폼은 흔들대를 조절하고, 자체 상승을 조절한다: 진공 전자기 밸브 안에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낮아질 수밖에 없다: 여정 배치가 잘 잡혀 있는지 확인하고, 좌우 간격에 mm 여정 배치가 있는지 확인하며, 캉자 네 개의 여정은 후면 덮개의 나사를 배치하고, 여정 배치 내의 스프링을 조정하면 된다.

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삭주승강기 공장,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삭주: 과부하, 각 승강기는 모두 자신의 정격 부하가 있는데, 일단 과부하가 높아지면 힘이 없거나 올라갈 수 없는 현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적당히 부하를 낮춰야 한다.

유압 연료 탱크 급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뚜껑 주위의 토양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뚜껑을 풀고, 이음매 부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세척을 확인한 후 연료 탱크 뚜껑을 연다.

짐바브웨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사용 사항에 대해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규정된 범위 내에 설치하지 말고,삭주유압식 승강 플랫폼, 레일 승강 플랫폼에 그리고, 어떠한 유휴 인원도 작업 구역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하며, 작업 구역에 옷이 없도록 보장하고, 작업 장소의 청결을 유지한다.

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의 정확한 선택으로 승강대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얻은 사용 효과.

재료는 공장 한쪽 끝에서 생산 라인에 들어가고, 생산 절차는 다른 쪽 끝의 공장 건물에 분리식 플랫폼을 많이 설치한다;이렇게 하면 자재가 공장 건물 안에서 이동하는 거리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삭주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업계 가격 변동



주기가 흡합하지 않다.이 고장이 발생하면 상 전원이 정상인지, 내외 긴급 정지 버튼 스위치, 자물쇠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상 전상 순서가 정확한지, 계전기 작업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시험기: 엘리베이터의 승강 과정 중,삭주고정 유압 승강대, 레일 바퀴는 반드시 레일 안에서 평온해야 하며, 플랫폼의 승강을 평온하게 해야 한다.

유압 계통의 생산 제조 정밀도 규정이 높다.응용, 유지 보수 규정은 일정한 전문 기술과 비교적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자주 발생하는 고장의 원인은 비교적 명확하게 하기 어렵다.

포장 하 다.재료는 공장 한쪽 끝에서 생산 라인에 들어가고, 생산 절차는 다른 쪽 끝의 공장 건물에 분리식 플랫폼을 많이 설치한다;이렇게 하면 자재가 공장 건물 안에서 이동하는 거리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원인: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은 제거 방법: 하강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하강 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 밸브를 교체하십시오.하강 밸브의 밸브를 청결하고 유연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엘리베이터 설비의 기어 펌프 손상과 무압력 향상으로 인해기어 펌프를 교체하다.


삭주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업계 가격 변동



사용자는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유압엘레베터를 조작하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유압엘레베터의 사용세부사항과 안전주의사항을 제정하며

추천 컨설팅교류기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전원 전압이 정격 전압의 % 보다 낮을 때, 기계 철심의 단락 고리가 끊어지고, 자석 멍에와 철의 면이 비뚤어지고, 먼지나 녹이 슬어 부식이 불량하면 기계는 & ldquo를 생성한다;윙윙 & rdquo;소음.

접합부에 부식이나 손상이 있는지.

모든 조직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문제를 발견하면 즉시 정리해야 한다.

삭주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부족 제거 방법: 유압 오일을 충분히 추가하면 제거 원인: 회로 차단 제거 방법: 버튼기 및 퓨즈 등을 확인하면 제거 원인: 필터 차단 제거 방법: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거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 실패,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유압 승강 플랫폼과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의 대비.레일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생겼을 때 즉시 운행을 중단할 수 있으며, 안전성, 안정성이 비교적 높으며, 액체 압력 동력 단위의 구동으로 인해 그 적재가 강해질 수 있고 큰 톤의 화물의 운송을 완성할 수 있다.

설치 현장에 적합한 전원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단독으로 배전함을 유지해야 한다. 배전함은 누전 스위치가 있어야 한다. 유압 사다리 공사 현장에는 소화기를 배치하여 용접 작업이 화재를 일으키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작업 출력에 적응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삭주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업계 가격 변동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삭주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업계 가격 변동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삭주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업계 가격 변동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삭주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업계 가격 변동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바르셀로나권하다소식
바르셀로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