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 시.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개인 보호 강화

출시 시간:2024-04-16 18:14:47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332

핵심 팁:낸 시.,이때 고공 작업 플랫폼이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의 손상을 초래하여 일부 기계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부품,낸 시.실내 유압 승강대, 포축 오일 상자에 새로운 오일 흡입기, 깨끗한 샤프트 오일을 설치;기어 박스는 규정

이때 고공 작업 플랫폼이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의 손상을 초래하여 일부 기계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부품,낸 시.실내 유압 승강대, 포축 오일 상자에 새로운 오일 흡입기, 깨끗한 샤프트 오일을 설치;기어 박스는 규정에 따라 기어 오일;베어링 상자 베어링 소손 베어링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 소손이다.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하나로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낸 시.매우 높은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은 이미 우리의 주류 상품 중 대체할 수 없는 작업용이 되었다.유압펌프장은 승강기계의 심장위치로서 조작원의 전문정도와 세심함을 극히 시험한다.그것에 대한 검사는 우리의 공동의 책임이며, 기계의 일상적인 사용 상황을 보장하는 몇 가지 상식의 문제를 우리는 살펴보자: 승강기 공장 지점은 전원 연결의 정확성을 확보하는 것이며, 잘못 연결되거나 누락되는 상황이 없도록 하는 것이다;평소에 청결에 주의해야 할 작업은 얼룩이 침식하는 현상이 발생하도록 내버려두지 말아야 한다.가만히 있을 때는 항상 보수하여 눈비가 내리는 날씨의 영향을 방지해야 한다;과적 불가는 운영자가 먼저 지켜야 할 & ldquo;철칙 ”;솔레노이드 밸브의 조정은 마음대로 조정할 수 없으며, 반드시 전문적인 기관의 검토 인증을 거쳐야 한다;특히 고온 상황에서 야외 작업을 할 때는 펌프장의 이상을 항상 유의해야 한다.우리가 유압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를 때 일부 문제에 부딪히는것은 아주 정상적인것으로서 이런 문제들이 아주 엄중하지 않은 한 모두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그러나 유압등차교에 문제가 생겼을 때 제때에 해결해야만 정확한 대응이다. 다음은 일부 유압등차교의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에 대한 소개와 구체적인 대응이다. 유압등차교는 반드시 승강대 작업플랫폼을 매달고 지탱하는 상황에서 점검수리를 진행하여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불필요한 인명피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오버플로우 밸브를 임의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왜냐하면 유압 시스템의 모든 부품은 규정된 압력 하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일단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한 후, 유압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으며 사람, 기계, 만약 있다면, 즉시 그것을 조여 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과정에 기름이 새는 현장이 나타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기 전에 어떤 사항을 검사해야 합니까 회로 가위 유압 승강 플랫폼 회로 시스템 각 전선 이음매가 느슨한지 확인하고, 만약 있다면, 즉시 조이십시오 (주의: 손 전선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전원을 차단하여 누전 감전 등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붕,낸 시.이동 유압 승강대, 구름다리, 비탈길, 절벽과 같은 위험한 변두리에서 고공작업을 할 때 공중에 면한 쪽에는 가드레일이나 안전망을 설치하거나 안전벨트, 안전줄을 사용해야 한다.


낸 시.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개인 보호 강화



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 중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로 규범수첩을 참고해야 자신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어떻게 비교적 좋은 청결도에 도달해야 하는가를 알수 있다.

레일을 설치하는 동안 나사의 테이퍼 캡 리터 플랫폼 측면은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경사면과 다른 쪽은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경사면과 일정한 간격을 형성하여 나사가 조일 때의 축 방향력에서 가로 방향력을 분리하여 승강 플랫폼의 레일 롤러를 고정시킵니다.레일 위치 추적 장치를 잘 배치해야만 뒤의 설치가 훨씬 순조롭다.

유압소의 수냉은 일반적으로 관식 수냉이다. 그 선형은 열부하량에 근거하여 환열면적을 계산한다. 그러나 그 풍냉승강기는 풍냉각기를 사용하여 진행한다. 또한 열부하에 근거하여 환열능력을 계산한 후 만족스러운 유량을 계산할 수 있는 상황에서 선형채산을 한다.그러므로 이 두가지 랭각은 같지 않고 아주 큰 차이가 있다.

순위.유압 밸브가 파손되었으니 그것의 유효성을 유지해야 하며, 만약 파손되면 즉시 교체하면 된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포크식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승강기의 각 시스템의 유액 상태를 검사하고, 유액에 거품이 끼고 혼탁이 나타나는 등의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생산 사이즈가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 설비 자체의 품질 결함에 속하므로 생산 업체가 교체할 것을 건의하는데 이런 상황이 나타날 확률은 비교적 낮다.


낸 시.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개인 보호 강화



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포축 기와,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파손 원인을 조사하며,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두 조립 완료

품질 검사 보고서매달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기름길을 뚫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해야 한다.

가위식 고정승강플랫폼은 화물을 어느 한 높이에서 다른 한 높이로 운송하는 운송하역설비로서 작업이 끝난후 플랫폼은 지면과 평평하고 지면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통로통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안전벨트의 고리는 불안정하거나 이동하는 물건에 거는 것을 금지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지그재그식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낸 시.레일식 승강 설비의 일상 정비는 정기적인 검사와 정비에 주의해야 하며, 고장을 제거해야 하며,낸 시.가위 포크 액체 압력 승강대, 이러한 것들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도움이 된다.

여정 스위치는 모든 여정 스위치가 느슨한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꽉 조여주십시오. 특히 유압 승강 플랫폼의 초고보호 여정에 관심을 가지고 설비가 높은 안전 고도를 초과하여 사고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십시오.핀샤프트는 각 핀샤프트 (귀핀샤프트와 중심핀샤프트)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약간 마르면 즉시 상응하는 기름을 검사한다.너트, 너트 등은 각 너트, 너트, 나사 등에 느슨한 현장이 있는지 검사하고 있으면 즉시 보강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평온한 승강을 확보한다;받침대 (고공 작업 플랫폼용)

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디자인이 아름답고 대범하며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재료를 사용하여 적재량이 많고 높이는 일반적으로 -미터이며 적재량은 킬로그램-킬로그램이다.대형 테이블은 한두 사람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낸 시.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개인 보호 강화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낸 시.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개인 보호 강화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낸 시.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개인 보호 강화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낸 시.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개인 보호 강화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바르셀로나권하다소식
바르셀로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