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슨유압 승강 스탠드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출시 시간:2024-03-28 18:29:35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578

핵심 팁:빌 슨,승강기는 현재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화물을 높은 층으로 보낼 수 있다.그 중 유압식 승강기는 사람들의 사랑을 더 많이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

승강기는 현재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화물을 높은 층으로 보낼 수 있다.그 중 유압식 승강기는 사람들의 사랑을 더 많이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그러나 평소에 작업할 때는 반드시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주의해야 하며 실수하지 말아야 한다.그렇다면 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시공 승강기에서 스위치 박스에는 누전 보호 설비도 있다. 그의 전선과 케이블은 모두 좋은 절연성을 가지고 있다. 누전이 없다. 선을 뚫은 금속은 녹이 슬지 않았다. 그의 파손은 에 가깝다.그의 와이어 로프는 상응하는 배치 요구를 준수해야 하며, 단주와 축경 문제가 없다. 물론 이 단사의 수량도 상응하는 표준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그의 도르래는 매우 민첩하게 움직인다.

빌 슨용도: 가위식 고정식 승강 플랫폼은 생산 라인의 높이 차이 사이의 화물 운송, 재료 상하선, 공작물 조립 시 작업 높이 조절,빌 슨승강 유압 플랫폼 가격, 높은 곳에서 조립기에 재료를 보내고, 대형 설비 조립 시 부품 상승, 창고 저장 하역 장소와 지게차 등 운반 차량 부대에서 화물 신속 하역, 자동차 상승, 고정식 입체 주차 등 장소에 많이 사용된다.

우리의 현재 일상생활에서 유압승하사다리의 응용도 더욱 광범위해지고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승강기구로서 승하사다리의 유지보수도 당연히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유압승하사다리의 일상적인 점검수리를 소개한다.

누 과승강 플랫폼은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고,빌 슨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며, 유압, 전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다.

승강기가 겨울에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지도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많은 다른 업계의 직원들은 유압 승강기 유압유도 여름과 겨울로 나누어 다른 종류를 사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왕왕 저온에서 여름에 사용하는 유압유는 변하고 심지어 얼어붙는다.겨울철 저온에 들어선후 반드시 겨울철에 방동제가 함유된 액압유를 사용하는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런 기름은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제자리;레일 브래킷에 케이지 두 개를 장착하고 완충 스프링에 천천히 배치합니다.두 바구니의 드라이버를 준비하여 각 뒷바퀴와 롤러를 비교적 큰 간격의 위치로 조정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데 유리하게 한다.중장비로 승강기의 기본 부분에 표준 절개를 하나 더 설치하고 연결 볼트를 조여라.중장비로 각각 두 세트의 드라이버를 각자의 케이지 위에 설치하고 연결 핀축을 꿰어 케이지 지붕 가드레일을 잘 설치한다.


빌 슨유압 승강 스탠드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레일식 승강기의 주요 구조 및 용도는 폐식 기어 전동을 선택하고, 크고 작은 기어는 모두 강철을 선택하며, 품질 조정 처리를 거쳐 소프트 기어에 속한다. 폐식 소프트 기어 기어 전동은 흔히 볼 수 있는 실효 형식이 치면 점식이기 때문에 설계할 때 치면 피로 강도에 따라 계산하고, 치근 굴곡 피로 강도에 따라 교정한다.지지대 지지대는 승강기 상자의 모든 기계 부품과 일부 전기 부품을 고정, 지지하는 데 사용되며, 주로 측판, 연결관과 연결편 등 부품을 용접하여 만들어지며, 재료는 모두 선택되며, 그 중 양쪽 판의 두께는 동시에 지지대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양쪽 판에 많은 공정 구멍을 설치하였다.웜바퀴 웜은 웜바퀴 웜 기구가 전동비가 크고 구조가 치밀하며 충격 하중이 작고 전동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은 등 장점이 있으며 역방향 자물쇠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환자를 운반하는 과정에서 전동기가 단전될 때 전동기구가 스스로 잠길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기 때문에 웜바퀴 웜 감속기를 선택한다.점개선 웜을 사용하여 재료를 강철로 하고 그 나선면을 담금질하여 전동효률을 높이고 내마모성을 증가시키며 웜바퀴재료는 폴리포름알데히드를 선택한다.플라스틱 웜바퀴는 가공 경제성이 좋고, 전동이 안정적이며, 흡진과 소음 감소, 내마모성과 자체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승강기의 설계를 더욱 인간적으로 한다.

현재 우리는 엘리베이터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기계의 볼트,빌 슨유압 승강 스탠드,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정비 단계를 소개한다: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중요한 정비 작업은 정기적으로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타이어 기압,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검사한다;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기름, 버터를 매월 한 번 주입한다;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항상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볼트, 회전 지지 등은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

카드 자물쇠;또한 방해설비가 의외로 급격히 하강하는 것을 방지하는 도구로서 카드자물쇠와 방폭밸브 등을 조합하여 운용할 수 있다.

자원.사용 절차를 숙지하고 의심할 여지 없이, 이것은 가장 먼저 파악해야 할 내용이며, 이해 경로는 두 가지가 있다: 첫째, 유압 승강 플랫폼이 출고될 때 생산 업체가 배치한 사용 설명서,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치해야 할 설비, 유압승강플랫폼은 전문적인 설치기사를 파견하여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관련 사용인원에 대해 유압승강플랫폼의 조작절차 및 안전주의사항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며, 향후 정비의 일부 사항도 설명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마모 기간에 어떤 사항을 주의해서 부품의 마모 상황을 검사해야 하는지,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부품은 모양과 사이즈의 미묘한 편차가 존재하며, 일정 기간의 마모가 필요하다면, 마모 기간에 주목해야 하며, 마모가 너무 빠른 상황이 있는지, 만약 적시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가 처리를 진행하여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각 핀축, 베어링 사이를 작업하여 마모를 피하고 기계유나 버터를 적당히 첨가할 수 있도록 확보한다;소음이 있는지 확인하여 마찰기간에 유압승강플랫폼이 운행과정에 소음이 발생하는것을 발견하면 전기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큰 문제가 없다면 몇번 더 운행하고 마찰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만약 장기간 소음이 있어 소퇴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반드시 제때에 제조업체를 생산하여 처리를 해결해야 한다.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하게 사용되는지 검사하기 전에 먼저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오일 파이프 이음매 부위 등, 느슨한 기미가 있는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실외 승강기, 공장 승강 엘리베이터는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여 정비한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매달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기름길을 뚫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해야 한다.


빌 슨유압 승강 스탠드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포축 기와,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파손 원인을 조사하며,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두 조립 완료

검증 근거발작 느슨함: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가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부품은 기하학적 외형과 사이즈를 맞추는 경향이 존재한다. 설비 사용 초기에 충격, 진동 등 교차 부하나 열 변형 등 요소의 영향을 받거나 마모가 너무 빠르다는 등의 이유로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의 원래 단단했던 부품이 느슨해지기 쉽다.

스케줄 스위치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브레이크 재설정;설치 수리 섹션.수리 섹션은 일반적으로 섹션에 설치됩니다.

빌 슨 

운송 승강 플랫폼은 우리가 승강 플랫폼이 운송 과정에서 해야 할 조치를 미리 하고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예방하면 어려움도 쉽게 해결될 것이다. 이상은 회사가 승강기를 운송할 때 고려해야 할 문제에 대해 정리한 것이다. 이런 요소는 모든 승강 플랫폼이 고려해야 할 요소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가능한 한 완벽하고 빈틈없이 승강기,승강 플랫폼에서 자주 발생하는 고장 문제는 많은 사용 단위 조작 인원이 해결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 인원을 신청하여 현장 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러나 설비 작업의 환경과 시간 요소의 장애로 인해 설비에 발생한 고장 문제에 대해 전면적으로 정상적인 수리를 할 수 없고 특수한 수단을 취해 설비의 기본적인 작업 성능을 유지할 수 밖에 없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서 전동기에 부딪히면 과열 현상이 있으면 빨리 주차하고, 장애물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이 매끄럽고 우수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빌 슨유압 승강 스탠드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빌 슨유압 승강 스탠드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빌 슨유압 승강 스탠드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빌 슨유압 승강 스탠드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바르셀로나권하다소식
바르셀로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