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제품 생산 및 기능

출시 시간:2024-03-29 16:46:09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162

핵심 팁:혼.,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

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여과기가 막힌다;급유펌프에 결함이 있음;단방향 밸브는 단방향 밸브 심지와 밸브 받침대의 마모 손상 상황,혼.전동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 변형 등을 검사한다.

청결은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우선이다. 정기적으로 유압승강플랫폼 전기기계에 쌓인 재나 잡동사니를 청소한다. 그렇지 않으면 장기간 축적된 재가 전기기계 선풍기에 떨어져 운행하기가 매우 힘들다. 평소에 우리가 사용하는 노트북처럼 장기간 컴퓨터의 선풍기에 쌓인 먼지를 청소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쉽게 열을 내지 못하고 심지어 윙윙거리며 세척하면 많이 좋아진다. 유압승강플랫폼의 전기기계 청결도 이와 같다.배선은 전원 코드를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 배선할 때 V인지 V의 탑재인지 똑똑히 보아야 한다;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를 정확하게 유지하여 전기 기계를 피할 것인가, 전기와 관련된 물건은 당연히 물에서 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비교적 안전하다. 눈비가 내리는 날씨에 실외에서 사용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저장 기간에도 환경 청결, 건조한 곳을 선택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과부하로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할 때, 절대 과부하로 운행해서는 안 되며, 이렇게 하면 전기기계에 부담을 주어 전기기계를 태울 수 있다;(이쪽 편집장은 유압 승강 플랫폼에 있을 때,혼.레일 유압 승강대, 공장처럼 과부하 보호 이 장치에 대해 문의해도 무방하다. 과부하 보호 장치는 일반적으로 공장이 모두 선택적으로 조립한 것이다. 이 장치를 추가하면 사용 과정은 과부하가 아닌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장치를 추가해도 너무 비싸지 않다. 후기에 사용하면 더욱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임의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일명 & ldquo; 솔레노이드 밸브 & rdquo;).

혼.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믿을 수 있으며, 내장 안전 밸브, 전체 밀봉 실린더, 수동 유압 시스템 승강, 조작이 편리하다.가이드 휠이 장착되어 있어 작업자의 체력을 절약하고 캐리어 휠과 트레이 캐리어 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독특한 유압 펌프 설계 펌프는 쉽게 라인 적재 및 하역 작업을 위해 이상적인 높이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독특한 디자인 이념을 더하여 조작자의 조작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한다.

장치 조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조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장치 높이 조절판이 자동으로 상승합니다.버튼을 놓으면 조절판이 자중하강하고 혀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바로 사용할수 있다.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혼.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제품 생산 및 기능



팔뚝접이식승강기는 대부분 액압방식을 위해 구동하는데 액압시스템에 동력원천을 제공하는것은 바로 액압기름이다. 액압기름량이 충족하고 유질이 비교적 높은 상황에서만 팔뚝접이식승강기가 더욱 큰 토크출력을 제공하여 작업효률을 높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새로 주입한 액압기름량이 충족한가를 어떻게 판단할것인가?유압 유량 기준은 무엇입니까?

고공작업차가 좋으면 차복을 덮지 말고 차량이 밖에 주차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날씨를 만나면 복장은 반복적으로 자동차페인트를 칠한다. 특히 만약 차가 옷에 모래를 불면 우에 많은 미세한 스크래치를 칠한다. 시간이 길면 검은색을 칠하기 때문이다.또한 바람이 직접 가루를 뿌리거나 모래의 기구를 깨끗하게 하지 않을 때는 물과 세척해야 하며 고공작업차 청소기와 칠면의 모래알을 긁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기름 운송이 부적절하다: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의 정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도 부품의 배합 간격이 비교적 작고, 기름이 마찰 표면에 균일한 기름막을 구성하기 쉽지 않으며, 또한 조립 등의 이유로 배합 간격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어려워 효능을 떨어뜨리고 설비 부품의 초기 이상 마모를 구성한다;심하면 정밀하게 배합된 마찰 표면의 긁힘이나 교합 현상을 구성하여 설비의 이상 진동이 발생할 수 있다.

특혜오늘 산둥 (山东) 성 경내에서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 직장인들과 사람들을 당황하게 했다.친구들은 외출할 때 반드시 옷을 많이 입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산동성은 중국 승강기의 고향이다.크고 작은 생산업체가 부지기수다.그렇다면 승강무대, 승강기는 겨울철에 접어든 뒤 어떻게 유지보수해야 할까.다음은 여러분에게 상세한 소개 한 편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우리의 현재 일상생활에서 유압승하사다리의 응용도 더욱 광범위해지고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승강기구로서 승하사다리의 유지보수도 당연히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유압승하사다리의 일상적인 점검수리를 소개한다.


혼.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제품 생산 및 기능



어떤 기계든 설비가 출고되기 전에 일련의 검사와 디버깅을 거쳐 각 단계까지

탁월 함 을 추구 하 다발작 느슨함: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가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부품은 기하학적 외형과 사이즈를 맞추는 경향이 존재한다. 설비 사용 초기에 충격,혼.고정식 유압 승강대, 진동 등 교차 부하나 열, 변형 등 요소의 영향을 받거나 마모가 너무 빠르다는 등의 이유로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의 원래 단단했던 부품이 느슨해지기 쉽다.

시스템의 청결을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기름과 필터를 더 교환합니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상실할 수 있다.따라서 기름은 정기적으로 교체해 첨가제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필터는 기름에서 제한된 양의 때 입자와 기타 불순물만 흡수할 수 있다.시스템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터를 권장 주기로 교체합니다.

조작봉 무거운 조작봉 기구는 결함 검사, 조정, 불합격 부품 교체;밸브 세척하기;유압유 청결도 밸브 밸브 코어 조임 검사 (제조, 설치 문제 오물 문제)

혼.유압 승강 플랫폼에 어떤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 있는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실린더 손실이 심각하고, 내부 봉인 코일에 손상이 고르지 않거나 안에 방해물이 있으면 쉽게 수력이 고르지 않아 오일 실린더의 승강 높이가 고르지 못하므로 오일 실린더가 정상인지 자세히 검사할 것을 건의한다.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개월마다 교체해야 한다.승강기를 정비하고 청소할 때는 반드시 지지대를 받쳐야 한다.

발견은 주로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인데, 첫째는 액체 압력의 손실이고, 둘째는 액체 압력 밸브 또는 밀봉 부품이 누출되는 것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혼.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제품 생산 및 기능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혼.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제품 생산 및 기능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혼.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제품 생산 및 기능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혼.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제품 생산 및 기능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바르셀로나권하다소식
바르셀로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