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3-28 11:59:39
  • 핵심어:

  • 페이지 뷰:379
  • 빠른 설명:

    헝가리,시공 전기 승강기 금속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는 모두 접지해야 하며,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뉴스 요약: 승강 플랫폼 업계의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최근

기사 내용

시공 전기 승강기 금속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는 모두 접지해야 하며,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

뉴스 요약: 승강 플랫폼 업계의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최근 몇 년 동안 고공 작업의 전동 승강 기계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전동 승강기 플랫폼 차의 제품이 끊임없이 완벽해지고 각종 신형 기술과 신형 재료가 끊임없이 출현하여 승강 플랫폼 차의 진일보한 발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헝가리이동식 전동 승강기는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 륜 견인식 승강 플랫폼, 자동차 개조식 승강 플랫폼, 수추식 승강 플랫폼, 수동식 승강 플랫폼, 직류 교차 양용 승강으로 나뉜다

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성 토 머 스둘째, 승강 플랫폼의 유압유 교체에 대해서는 개월에 한 번 교체하고, 사용 빈도가 높지 않으면 년에 한 번 교체할 수 있다.유압유는 반드시 청결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한 후 반드시 기계를 가동하여 자동으로 ~회 승강하여 오일 실린더 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배출하고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여 승강 플랫폼이 규정된 승강 높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헝가리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전동 승강기 가격 조정 밸브의 설정 압력이 부족하다;해결은 압력밸브 조정입니다.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추출 검사 하 다.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이 하락할 때,헝가리층 전동 승강기,헝가리전동 소형 승강기, 자중으로 인한 압력 구동에 의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과 소모 감소.

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헝가리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중국 경제 개혁 개방의 발전에 따라 자재 화물의 신속한 회전,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수요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 산둥성 지난은 “중국 유압 승강 플랫폼의 고향 ”,많은 관련 기업의 집결과 탄생을 이루었고 주로 시장에 공급된 유압 승강 설비는 고정식 승강 플랫폼, 이동식 승강 플랫폼, 이동식 승강 다리 고정식 승강 다리, 크랭크 팔식 승강 플랫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과 급류 유압 설비 등이 있다. 일반 제품 외에 특수한 사용 환경, 장소는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 있다. 시장 수요에 따라승강 플랫폼은 이미 여러 가지 다른 유형의 제품을 파생시켰는데, 아래 상하이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몇 가지 승강 플랫폼의 종류 제품을 소개합니다: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 륜식 이동식 구조,헝가리전동 크랭크 암 리프트, 공기 충전 타이어, 실심 타이어 및 폴리우레탄 타이어 등을 배치하고 포크 구조는 상하이 바오강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합니다.플랫폼 승강 동력은 수동 또는 전동으로 V, V, 디젤 엔진, 동력 등의 형식을 선택할 수 있다.수입과 국산 펌프장을 선별하여 미터-미터 상승, .톤-톤 적재 등을 할 수 있으며, 대면에는 방연 플라스틱 버클 또는 무늬 강판이 설치되어 있어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안정적이다.조작이 편리하고 전체적인 미관 등의 특징.이 설비의 주요 사용 장소: 작업장 점검 수리 운행, 공항, 주유소, 도로 관리, 호텔, 체육관, 부두, 야외 전력 시공, 일정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하여 회의와 공연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설치 & ldquo;정자, 대, 각 ”이상적인 아이템입니다.

고공 작업도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것이고, 전기 승강기도 시장의 수요를 많이 받는다.많은 고층운송사업은 모두 전동승강기로 완성되였고 효률이 높으며 안전성도 안심할수 있다.그러나 전동승강기의 설치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수 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것을 보고 싶은 사람은 없다.그 전기 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후에 이번 알림기업은 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 때 우선 본 기업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

헝가리전동승강기의 건설비 전동승강기, 승강플랫폼의 가격도 제품의 건설비에 의해 결정된다.재질 규격에 따라 사용 기능, 수명, 안전성이 다르다.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격에만 치중하여 안전성과 내구도를 소홀히 했다.전기 승강기, 승강 플랫폼의 제품 제조에 비해 세밀하고 안전성이 더 강하다.

설치요구: 매일 착공전과 매번 교대하기전에 시공전동승강기운전사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하며 문제를 발견하면 사용단위에 보고해야 한다.

첨부된 벽과 수평면 사이의 각도는 사용 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바르셀로나기타 제품 정보
  • 하 이 드 버그마르코 유압 승강 플랫폼분류 내용

    하 이 드 버그마르코 유압 승강 플랫폼분류 내용

  • 로 트 린 겐24볼트 전기 승강기녹 제거의 기본 방법

    로 트 린 겐24볼트 전기 승강기녹 제거의 기본 방법

  • 로 트 린 겐출돈대 승강대진실을 아는 법을 가르쳐라

    로 트 린 겐출돈대 승강대진실을 아는 법을 가르쳐라

  • 로 트 린 겐대형 플랫폼 승강기업계에서 처리

    로 트 린 겐대형 플랫폼 승강기업계에서 처리

  • 로 트 린 겐이동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표시기의 어떤 부분

    로 트 린 겐이동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표시기의 어떤 부분

  • 부머헤이븐소형 유압식 승강 플랫폼성능은 무엇입니까

    부머헤이븐소형 유압식 승강 플랫폼성능은 무엇입니까

  • 한 궁.전력 변압기 계산서어떤 예방책

    한 궁.전력 변압기 계산서어떤 예방책

  • 고야고정식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

    고야고정식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

  • 신속한:알림: 헝가리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헝가리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헝가리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헝가리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헝가리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헝가리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